동원홈푸드는 “맛있습니다.”
체계적인 관리기준으로 신선한 고품질의 식재료를 이용하여 한국인 밥상에 가장 기본이 되는 ‘밥, 국, 김치’에 충실한 식사를 제공합니다. 7,200여 개의 표준레시피를 보유하고 있으며, 외식연구원에서 꾸준한 신 메뉴 개발을 진행합니다.
동원홈푸드는 “건강합니다.”
건강하고 올바르게 균형 잡힌 영양소를 섭취할 수 있도록 식단을 구성합니다. 전문적인 식단작성 프로그램과 저염식개발, 그리고 건강한 식사 캠페인 및 이벤트를 통해 고객의 건강을 생각합니다.
동원홈푸드는 “철저합니다.”
HACCP 및 ISO 인증획득, 특히 중견기업 유일 대형병원(국립암센터) HACCP 인증을 획득했습니다. 정기적인 사전점검 및 교육실시로 철저한 현장중심의 실시간 위생관리를 실시합니다.
품질안전 시스템 흐름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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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개인 위생점검
- 시설 위생점검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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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잔류농약검사
- 보관창고 청결점검
- 배송차량 온도관리
- 1차 품질검수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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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Yellow Zone
(유통기한 관리) - 2차 품질검수
- Yellow Zone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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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전처리시 위생관리
- 조리시 교차오염방지
- 배식전 검식철저
위생사고 ZERO관리
- 개인위생관리
- 매일 아침 아침조회실시를 통해 조리원의 건강 및 위생을 체크하고, 위생관리교육을 실시합니다.
- 식품과학연구원 및 본사 식품안전팀의 철저한 위생관리시스템
- 소비자 만족과 보호를 위한 미생물 검사 등을 통해, 업장의 위생관리 및 점검활동을 시행합니다.
- 정기위생교육
- 본사소집교육실시 및 점포별 위생등급제 운영과 위생모범점포 포상제도를 통해 위생의식을 강조하고 있습니다.
- 현장 법적 준수사항 관리
- 모든 식재료에 대한 체계적인 품질 및 이력관리를 시행하고, Yellow Zone 설정으로 식자재 유통기한을 관리하고 있습니다.
영업경로
단체 급식
건강과 행복을 드리는 기업, 최고의 식재료로 만든 최고의 음식으로 한 끼의 행복을 선사합니다.
동원홈푸드는 현재 관공서, 병원, 기업체, 산업체 등 전국 240여 개의 지점에서 일평균 20만식을 제공하고 있으며, 고객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고객우선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. 일정하고 다양한 맛을 제공하기 위해 표준레시피를 개발하여 공유하고, 각 업장의 특성에 맞춘 인테리어와 식단을 제공합니다. 또한 고객행복을 실현하기 위해 이벤트를 시행하여, 다양한 즐거움을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