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15-04-16 3472hits
첨부파일 : KMPI 푸드서비스부문 1위 선정.png
2015년 4월 14일, 동원홈푸드가 한국마케팅협회에서 주관한 대한민국 모바일 파워(KMPI: Korea Mobile Power Index) 푸드서비스부문 1위로 선정되었습니다. 본 조사는 4,000만 스마트폰 소비자시대에 맞는 모바일 마케팅의 현 수준을 진단하고, 올바른 방향성을 제시하는 것을 목적으로, 마케팅협회와 공유가치경영학회가 상장기업 포함하여 약 2,400여 기업(기관)을 조사하여 당당히 최고 등급인 AAA인증을 획득하였습니다.
모바일 마케팅의 중요성은 나날이 강조되고 있습니다. 하지만 현재 2,596 개의 상장 기업 중 21.6%만이 모바일 홈페이지를 구축하였고, 이 중에서도 50%정도만이 의미 있는 활동을 한 것으로 보여집니다. 모바일 마케팅을 통한 4,000만 스마트폰 사용자와의 공감은 기업과 상품의 잠재역량을 결정짓는 중요한 지표가 될 것입니다.
앞으로 동원홈푸드는 고객과의 소통과 공감을 통해, 사회적 가치를 창출할 수 있도록다양한 마케팅활동을 전개해 나가도록 하겠습니다.